대전 봉명동 스웨디시 [아마존] 감성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

대전 봉명동 스웨디시 [아마존] 감성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✨최고의 테라피✨ 후회없는 관리!! 쾌적한 시설!!

봉명동 아마존

시설

  • 개인실
  • 커플실
  • 단체실
  • 와이파이
  • 샤워가능
  • 남녀화장실
  • 무료주차
  • 유료주차
  • 예약필수
  • 24시영업
  • 무료수면
  • 조건부수면

정보

소개글

안녕하세요~ 대전 봉명동 최고의
정통스웨디시샵 "아마존" 입니다!
전문적인 한국관리사쌤들이 고객님의
오늘 하루지치신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 드립니다.
편하게 예약전화 부탁드립니다!

전화번호

0504-1362-1285

영업시간

12:00 - 06:00

휴무일

365일 연중무휴

관리사

한국 관리사

주소

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86

건물 4층

선들공원 인근

주차안내

문의

안내사항

*반드시 예약 시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*과음, 비매너, 퇴폐 문의, 상습 캔슬 시 이용이 제한됩니다.
*부재 시 문자(희망 예약 시간 + 코스) 부탁드립니다.
*냉큼바다 회원이라고 말씀해 주셔야 할인가 적용됩니다.

리뷰

충청도의힘

2024.02.22

와 아마존 주간 퀄 대박이네요
오랫만에 갔다가 관리사 넘 이뻐서 좋았는데, 나오면서 보니 또 이쁜 관리사가 지나가는거보고 하나 더 해야하나 잠시 고민 때렸네요
실장도 서글서글 대응도 잘하고 아주 굿입니다 ㅎ

편안해요

청결해요

주차가 편해요

샤워가 가능해요

최고였어요
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

나쿤형

2024.02.17

벌써 여기만 다닌지 일년쯤 된거 같은데.. 맘에 드는 관리사 지정해서 보는편이라 한분만 쭉 보다가 일 그만두셨다고 함 다른곳 옮겨볼까 싶다가도, 또 괜찮은 관리사 추천해주셔서 계속 인연을 이어가는곳 ㅋㅋ 대전에 이만한 진국 없음. 무조건 추전하는 가게임..

편안해요

청결해요

세련되었어요

단체로 가기 좋아요

최고였어요
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

Bk044

2024.02.07

대전에 괜찮다는곳 있으면 무조건 다 가보고 자신있게 말하면 여기는 유성 1티어입니다. 관리사 5중3은 최소 평타? 아니 그 이상입니다. 사장님 말씀처럼 숍샵은 외모,실력되면 끝이라던데 자신감이 왜 나오시는지 알겁니다 ㅎㅎ

편안해요

고급스러워요

청결해요
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

S600

2024.01.26

여기 갈때마다 이쁜관리사만 들어와서 안갈수가 없어요 ㅠㅠ 야간이야 관리사가 많아 그렇다쳐도 주간은 성공하기 힘든데 라인업쩌네요 진짜 ㅎㅎ 예약하기 힘든데는 확실히 이유가 있어요~

청결해요

샤워가 가능해요

섬세해요

역대급이에요
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

또너냐

2024.01.15

방문할때마다 가게가 참 깨끗해서 좋아요. 특히 운영진의 밝은응대와 따뜻한 방과 베드, 그리고 뜨뜻한 온도의 오일이 언제나 기분좋아요. 저번주에만 두번가게 됐는데 아린? 유빈? 두분다 스웨스타일 좋고 착하셨어요~ 주위에 열심히 아마존 홍보하고 있습니다 ㅎㅎ

편안해요

샤워가 가능해요

단체로 가기 좋아요

친절해요

섬세해요

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?

찜 목록에
추가했습니다.
찜을
해제했습니다.

    메뉴 더보기

      신고하기

      신고된 리뷰는 담당자 확인 후 운영 원칙에 따라 처리됩니다.

     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