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마,스웨디시,1인샵,마사지,공지사항 | 냉큼바다

건마,스웨디시,1인샵,마사지,공지사항,마사지사이트,로미로미,타이,아로마,스파,호텔식,남성전용,커플마사지,왁싱,후기

건마,스웨디시,1인샵,마사지,공지사항,마사지사이트,로미로미,타이,아로마,스파,호텔식,남성전용,커플마사지,왁싱,후기 등 냉큼바다를 이용하세요!

공지사항

냉큼바다 4차 업데이트 완료

2020.11.18 10:32
안녕하세요. 냉큼바다 관리자입니다.

마사지 사이트 냉큼바다에서 더욱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으로 4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.

기존 PC 및 모바일 버전, 홈페이지 디자인 변경 및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하였습니다.

프리미엄 업체와 핫플레이스 업체 배너를 구분하였으며, 로드 업체와 홈타이 업체를 따로 분리하였습니다.

홈타이 업체를 보실 경우, PC 버전 사용 시 메인 상단 카테고리 란에 Only 홈타이를 클릭하시면 홈타이 업체만 따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버전 사용 시 메인 우측 하단에 Only 홈타이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반대로 Only 홈타이 입장 시, 위와 마찬가지로 All 마사지를 클릭하실 경우 다시 로드 업체만 따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현재 PC 및 모바일 사용 중 냉큼바다 홈페이지 오류, 에러가 발생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'인터넷 캐시'를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.

('인터넷 캐시' 삭제 후 다시 접속하시면, 새롭게 바뀐 냉큼바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또한,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회원님들에게 큰 혜택들을 드리고자 합니다.

추후 이벤트 준비가 완료되면 따로 공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앞으로 더욱더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